( ˃̵ጥ˂̵ )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지금 팀타격 싸이클이 내려갔다기엔 너무 오래 부진한거 아냐?...
- 22:17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진짜 용타가 에바야
- 22:17
- 조회 1
- 잡담
-
- SSG) ૮₍ ◕ᴗ◕ ₎ა 지영이즈 나쁘다곤 한번도 글 안썼는데 속으로 좀 뜬금없다 생각했는데 이거 올해 2월부터 시작한거면 미리 말 해주지૮₍ ◕ᴗ◕;;;;₎ა
- 22:17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규정이닝 중요한거 아니야?
- 22:17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챈성은 사실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를 한번 보고 와야 하지 않나?
- 22:17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올스타 브레이크가 언제야?
- 22:17
- 조회 3
- 잡담
-
- kt) 아 현민이 진짜 얼라다 얼라ꉂꉂ(ᵔᗜᵔ*~)ꉂꉂ(ᵔᗜᵔ*~)
- 22:17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오랑이 올스타를 못 가?
- 22:17
- 조회 28
- 잡담
-
- 롯데) 직관이라 손융 아이블랙 지금 봤는데 이거 뭐야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17
- 조회 26
- 잡담
-
- SSG) 민준이 다음 등판때 퀄스 말아줄거 같음
- 22:17
- 조회 4
- 잡담
-
- kt) 아 동진이 마킹 아직도 없슈 ㅇㅇ
- 22:17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파프걸 꼭 입혀보고 싶은 사람들이 있는데
- 22:17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며칠 쉰 문현빈이 궁금해짐
- 22:17
- 조회 19
- 잡담
-
- 엘지) 아니 어제 손주영때 ㅋㅋㅋㅋㅋㅋㅋㅋ 용암 ㅋㅋㅋㅋ
- 22:17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찬호 하기 싫다고 도망다니면서 막상 제일 재밌게 한거 같음
- 22:17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승리의 하파보는데 노검 표정 좋아보여서 나 매기 마음도 좋다
- 22:16
- 조회 22
- 잡담
-
- 엔씨) 근데 올스타 축하글도
- 22:16
- 조회 57
- 잡담
-
- 한화) 윌켈은 당장 장점이 뭔지 모르겠음
- 22:16
- 조회 25
- 잡담
-
- 엔씨) 대체선발은 대체선발이라 지고 용투경기는 불펜이 날려먹고 뭐 우짜자고
- 22:16
- 조회 9
- 잡담
-
- 엔씨) 올해 1,2점차 나면 좃됐다 생각하고 마음의 준비함
- 22:16
- 조회 1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