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엔씨) 테일러 투구수 좋은것도 긍이다
23 0
2026.06.24 20:43
23 0

좀더 나오겠어 잘하면 8..?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339 06.22 35,538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25,203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00,426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15,681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81,501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3,629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19988 잡담 두산) 요들송 듣는 찬호 표정 어쩔꺼야 ㅋㅋㅋㅋ 22:03 0
15219987 잡담 엔씨) 육성에 집중하겠다 스캠에 돈 투자 더하겠다 이건 다른팀도 다해ㅋㅋㅋ 22:03 2
15219986 잡담 SSG) 진돌 쇼츠로 애니 올리셨던데 22:03 18
15219985 잡담 SSG) 째문학아 위팍 보고 좀 배워라 ૮₍◕ᴥ◕₎ა 22:03 8
15219984 잡담 롯데) 하 진자 말하는겈ㅋㅋㅋ 22:03 20
15219983 잡담 두산) 순이 근데 동기사랑 진짜 꽉끼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22:03 21
15219982 잡담 한화) 용투풀이 안좋긴해서 화이트까진 이해가능의 범주인데 윌켈은..... 22:03 19
15219981 잡담 한화) 인서 6월에도 타율 괜찮은 편인데 스타팅 조금만 더 빼줘도 22:03 6
15219980 잡담 ㅇㅋㅂ 만약 우리팀 선수가 사탕물고 수비하면 어케될까.. 22:03 15
15219979 잡담 삼성) 도환이 6번 어때~? 1 22:03 5
15219978 잡담 삼성) 달콤한 휴식 <- 이거만 봐도 조오오오온나 꽃밭임 22:03 7
15219977 잡담 두산) 베팁 추임새 미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:03 8
15219976 잡담 두산) 투민석 빠르게 씩씩하게 잘던지니 수비시간도 줄고 22:03 5
15219975 잡담 삼성) 빠따들에게 사과할 기회를 주면 좋겠다 22:02 10
15219974 onair 롯데) 근데 나씨 그래도 인터뷰 나아진거임 1 22:02 37
15219973 잡담 SSG) 박성한씨 작년엔 수원서 잘했는데 22:02 42
15219972 onair 롯데) 쟤는 인터뷰 질문 3개정도 하고 끝내야함 ㅋㅋㅋㅋ 22:02 24
15219971 onair 롯데) 쟤 조음교정 좀 받아야겟네 2 22:02 45
15219970 onair 롯데) 나승엽 도박도박 하지 말고 또박또박 말해라 5 22:02 52
15219969 잡담 SSG) 쓱튜브에서 고니 한마디씩 던지는게 킬포다ㅋㅋ 22:02 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