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선발 6명 쓰면서 맨날 박정민 현도훈 김원중 최준용 정철원만 무한히 돌려쓰고 쓰지도 않을 가비지 둘 두고있는데 투수가 13명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81864 무명의 더쿠 | 20:42 | 조회 수 142 이건 전적으로 감독 투수엔트리 운용 자체에 문제가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