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쳤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민석이 인스스ㅋㅋㅋㅋㅋ
- 00:38
- 조회 10
- 잡담
-
- 키움) 19준플은 걍 1,2,4차전 다 ㅈㄴ 명경기임
- 00:38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순페 승민이 한테 꽂힌듯 ㅋㅋㅋㅋㅋ
- 00:38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개기일식 ʕ ◔ ᴥ ◔ ʔ 오랑기일식? ʕ ◔ ᴥ ◔ ʔ
- 00:37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그래도 으지 컨디션 안 좋을 때 준호가 잘 해서 다행이여
- 00:37
- 조회 1
- 잡담
-
- 키움) 이승호 애교도 많고 참 좋앗지 아예 1년차때 틀드 된거라 우리 지명 느낌이 더 낫음
- 00:37
- 조회 14
- 잡담
-
- 키움) 임창민 자는데 옆에서 먹방하는 유튭
- 00:37
- 조회 10
- 잡담
-
- 랑이
- 00:37
- 조회 11
- 잡담
-
- 키움) 왕감자는 어깨수술 이후 복귀가 늦어지는거라 마음이 더 쓰여
- 00:37
- 조회 15
- 잡담
-
- 기아) 햄종 ʕ ◔ᴗ◔ʔ?
- 00:37
- 조회 23
- 잡담
-
- 롯데) 박정민 김원중 현도훈만 ㅈㄴ많이쓰고있음 지금
- 00:37
- 조회 14
- 잡담
-
- 엔씨) 휘집이는 창원시장 엔씨감독 단장 시키고 주원이는 80까지 유격수 시키자
- 00:36
- 조회 20
- 잡담
-
- 키움) 다시 되돌아간다면 19선수단으로 돌아가고 싶음...
- 00:36
- 조회 35
- 잡담
-
- 키움) 감자 투구폼 진짜 이쁨
- 00:36
- 조회 33
- 잡담
-
- 키움) 근데 난 우리 매각되더라도 >히어로즈< 이건 그냥 그대로 갖고 갔으면 하는 맴...
- 00:36
- 조회 47
- 잡담
-
- 엘지) 로지택 키보드 그냥 열리자마자 품절이었나봐... 00분 38초에 산사람도 취소됐대
- 00:36
- 조회 30
- 잡담
-
- 키움) 나 본가에 아직도 14코시 진출 신문 갖고있음 ㅎㅎ “대구는 영웅을 맞으라”
- 00:35
- 조회 49
- 잡담
-
- 키움) 아... 여태 추팔하며 달린걸 캠프파이어라고 하는거야??
- 00:35
- 조회 43
- 잡담
-
- 키움) 코시 4차전 mvp 이승호
- 00:35
- 조회 29
- 잡담
-
- 키움) 큠튜브 오싫모나 이런 컨텐츠들 다 재밌었는데
- 00:35
- 조회 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