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짜증나는건 작년에도 이시기쯤에 투수들은 잘했는데 빠따가 못해놓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78391 무명의 더쿠 | 20:39 | 조회 수 113 8월9월에 투수들은 힘빠져서 털리고 빠따들은 그때 살아나니까 투수들 욕만 난무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