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월 내내 이걸 봤어요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구단에 돈 안 쓰고 싶으면 방법이 있음
- 21:59
- 조회 0
- 잡담
-
- 키움) 나 카테에서 18년도 11연승 시즌 제발 봐달라고 틈만 나면 빌고 있음
- 21:59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오 오늘 필승조 다 아꼈구나 좋다좋다
- 21:59
- 조회 1
- 잡담
-
- 엔씨) 비맞아가며 열심히 응원했는데
- 21:59
- 조회 9
- 잡담
-
- kt) 걍 덥비씨에서도 혹시모름상태여서 현민이 포수준비는했다해서 (˘▾˘;ก)💦
- 21:59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|◕ )꒱ 대구...?
- 21:59
- 조회 26
- 잡담
-
- 롯데) 뉴빈데 7연승 대단한거야?
- 21:59
- 조회 45
- 잡담
-
- 엔씨) 김택진 야구단 팔아라
- 21:59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예스 고의 4 구해도 뒤에 칠만한 선수있다는 게 좋다
- 21:59
- 조회 13
- 잡담
-
- 엔씨) 작년에도 데이비슨 득타율 극악이었는데 개혈막인건 밥상이 ㅈㄴ따라다님
- 21:59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6월 득점권타율 new 문현빈 30타수 3안타 1할 강백호 17타수 1안타 7푼
- 21:59
- 조회 20
- 잡담
-
- SSG) 근데 흐엥므엥상 랜더스에 민준이 옆에 있던 그 사람 누구야 ૮₍◕ᴥ◕₎ა
- 21:58
- 조회 22
- 잡담
-
- 키움) 18시즌 11연승 할 동안 팀득점
- 21:58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올브라도 빨리와라
- 21:58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어차피 포수타격에 기대 안하니까 진짜 공받은 청년이라도 올려라 싶은거지...
- 21:58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전다민 콜업되고 다들 씁 이랬는데 나오자마자 임팩트가 크네
- 21:58
- 조회 26
- 잡담
-
- 엔씨) 그냥저냥 하는 팀 될거면 야구단 운영 왜 함
- 21:58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케이윌님 승요 ദ്ദിʕ •̅𐃬•̅ʔ
- 21:58
- 조회 18
- 잡담
-
- SSG) 민준이도 사투리 심해?
- 21:58
- 조회 20
- 잡담
-
- 엔씨) 테일러 라일리 때 이기지도 못하면 언제 이기려고?
- 21:58
- 조회 1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