◕▾◕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최민석 구종 정확히 므ㅓ뭐 던지는지 아는사람...?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페노 붙여줘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아니 근데진짜 오늘 34 득타율이 너무 공교로웠음 진짜 득점권에서 유독 안돼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내일 왜 베니지아노야?
- 22:05
- 조회 2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는 계속 저렇게 투명했음 좋겠다
- 22:05
- 조회 6
- 잡담
-
- kt) 내가 오늘 국제도서전에서 본 웃긴거나 봐줘 (๑•᷅ - •᷄๑)🪄
- 22:05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박찬호 제일 고생해서 찍은것 같은데 파라파라에 묻혔어
- 22:05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6월 득점권타석 리그에서 손꼽히게 많이 받음
- 22:05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 퀄스 욕심내는것도 맘에든다
- 22:05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축하할 일이 있어서 축하합니다 밈 됐던거같은디
- 22:05
- 조회 39
- 잡담
-
- 한화) 요즘 노시환 타격감 좋은데 득점권을 못 받아ㅋㅎㅋ
- 22:05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전뱅 대타 안타침
- 22:05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전다민은 1군 올 때마다 사고치는 것도 재주라면 재주야...
- 22:05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민준이 이것도 직접 쓴거라며(김민준 붐은 온다)
- 22:05
- 조회 41
- 잡담
-
- 엔씨) 창원과 엔씨와 전혀 관련도 없고 단지 우승 후 이 팀을 잡았는데
- 22:05
- 조회 32
- 잡담
-
- 삼성) 라도 경기에 지랄하지 말길 제발
- 22:05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너네도 우리 재슥이 잘하면 좋잖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100017 무명의 더쿠 | 21:53 | 조회 수 58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110645 무명의 더쿠 | 22:00 | 조회 수 162 3. 무명의 더쿠 21:54 아 시발 이거 밈 아는 사람 남아있긴 해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. 무명의 더쿠 = 원덬 21:54 ☞1덬 ☞3덬 너네있잖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05
- 조회 48
- 잡담
-
- SSG) 우리팀 인터뷰 잘하는 선수 꼽는게 더 쉬울듯
- 22:05
- 조회 24
- 잡담
-
- 롯데) 빠따 못침 수비 못함 인터뷰 못함
- 22:05
- 조회 84
- 잡담
-
- 두산) 오랑이 홈런 커리어하이 ⸜̑⸝͂˖໋⸰ʕ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 ʔ⸝⸝ި ʕᦏ´-
- 22:05
- 조회 5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