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원래 매년 자욱이는 5월달에 못하고 6월달부터 살아나는 케이스였는데
- 22:00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타나씨 이렇게 얼레벌레라도 타점 좀 올라왔음 좋겠는데....
- 21:59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전다민 내일 다시 2군 ㄱㄱ
- 21:59
- 조회 1
- 잡담
-
- SSG) 약ㅈㅍ미안)) 뉴비덬 의산이 눈물의 쓱트뷰 보고 왔는데
- 21:59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아앀ㅋㅋㅋㅋ 박찬호부분 피디샘들 너무웃곀ㅋㅋㅋㅋㅋ나 지금 숨넘어갈거같음ㅋㅋㅋㅋㅋㅋ
- 21:59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수빈이 왜 겨땀 부끄러워하냐
- 21:59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사실 투수들은 계속 잘해오고있긴함..
- 21:59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#RECORD 김민. ⭐️3시즌 연속 10홀드⭐️
- 21:59
- 조회 19
- 스퀘어
-
- 두산) 민석이 인터뷰중 ㅇㅇ
- 21:59
- 조회 10
- onair
-
- 기아) 진짜 이번주 3위 찍먹이라도 해보자
- 21:59
- 조회 30
- 잡담
-
- 롯데) 젬동님이 12연승하려면
- 21:59
- 조회 49
- 잡담
-
- 두산) 팀이 연패에 빠졌는데 연패를 끊을 수 있는 투구를 하고 이길 수 있어서 기쁘다
- 21:59
- 조회 13
- onair
-
- 롯데) 진짜 봐도봐도 나 타구질 스레기
- 21:59
- 조회 15
- 잡담
-
- 삼성) 유영웅은 진짜 좀 버려라 제발.. 내야 백업이 셋이나 있는데 걍 그중에 써...
- 21:59
- 조회 15
- 잡담
-
- 엔씨) 있던 선수는 트레이드로 보내버리고 필요한 선수를 사는 것도 아니고
- 21:59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사직할배 누가 초빼이 아니랄까봐 ∧( •̅ Θ •̅ )∧
- 21:59
- 조회 14
- 잡담
-
- 한화) 배코 수비 안해서 상대적으로 체력세이브 됐을텐데 득점권에서 한두번만 더 쳐주지
- 21:59
- 조회 35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 성적 에바다
- 21:59
- 조회 38
- 잡담
-
- 한화) 난 윌켈 구종이 당황스러워
- 21:59
- 조회 58
- 잡담
-
- 엔씨) 구단에 돈 안 쓰고 싶으면 방법이 있음
- 21:59
- 조회 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