꒰( •̅ ᴥ •̅ )꒱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아 진심 땀의 진실을 알고도 그냥 한 베팁ㅋㅋㅋㅋㅋㅋㅋ
- 22:13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아니 걍 타코만 하면 안됨 이호준?
- 22:13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나 근데 진짜 올해 ㅈㄴ 표적직관 다니는 사람이라 케이윌 우우 할수가 없어
- 22:13
- 조회 4
- 잡담
-
- kt) 우어 뭔가 좌깨 처음 왔을때 생각남
- 22:13
- 조회 5
- 잡담
-
- 엔씨) 투수들이 7이닝이나 먹어줬는데 지니깐 진짜 빡친다..
- 22:13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아니 아까 8말 타나씨 타구질 보고 미친놈아 소리 질렀는데 안타되고 2타점 적시타라 어이가 없어서 또 미친놈아라고 소리지름 ∧( •́Θ•̀;ก)💦
- 22:13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릴스 찍다 갑자기 축구하는것도 ㄹㅇ 개초딩스럽네ㅋㅋㅋㅋㅋㅋㅋ
- 22:13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이범호 진짜 어떻게든 햄이랑 눈 안 마주치려고ㅆㅂㅋㅋ
- 22:13
- 조회 23
- 잡담
-
- 롯데) 노검 고마워 。゜゜∧(´O`)∧ ゜゜。
- 22:13
- 조회 10
- 잡담
-
- SSG) ㅂㅆ 빽다방나눔 받아서 후기 쓰고 싶은데 우리동네 맨날 품절임 ૮₍ •̅ ᴥ •̅ ₎ა
- 22:13
- 조회 7
- 잡담
-
- kt) 근데 좀
- 22:13
- 조회 22
- 잡담
-
- 한화) 아 난 진짜 인서 이렇게 쓰다 여름에 터질까봐 무서워
- 22:13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어차피 멧도 못치는데 채은성 걍 지타 주면 안되나...
- 22:13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곰들아 수빈이 콧소리 내는것도 왜 기엽지
- 22:12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두두지 썬크림 무기자차 쓰냐
- 22:12
- 조회 69
- 잡담
-
- 롯데) 밀니폼을 홈니폼으로
- 22:12
- 조회 37
- 잡담
-
- 키움) 원래 이팀은 틀드로 와서 터지는 게 팀컬러였는데
- 22:12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바악찬호~~rrrr히
- 22:12
- 조회 31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 6월성적 4경기 26이닝 3승 ERA 1.04 WHIP 0.77 피OPS 0.420
- 22:12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아 ㅅㅈㅎ 존나웃기다 이건
- 22:12
- 조회 9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