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ㅇㅇㄱ 그 와중에 둥이들아 나 위로해조 나 이직준비했는데 예비 1번이야.. 근데 1명뽑는자리에 예비1번이라.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69900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1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에엥............위로 급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