넘겨주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키움) 얼마전에 22포시 중 어떤경기 하라보는데 야구 존나 쉽게쉽게해서 그리웠음
- 22:02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근데 빠따가 다 죽은게 아니라 그와중에도 감 살아있는 선수들이 보이는데
- 22:02
- 조회 2
- 잡담
-
- 키움) 저점 매수인줄 알았으나 고점 매수였던 건에 대하여
- 22:02
- 조회 4
- 잡담
-
- 엔씨) 밥상이 따라다닌단건 결국 출루를 한단건데 이걸 용타가 못받아먹으니 미칠노릇이지
- 22:02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퀄스를 가장 욕심내고 있대
- 22:02
- 조회 8
- onair
-
- 두산) 퀄스 더 하고싶대
- 22:02
- 조회 2
- onair
-
- kt) 난 저 포수 헬멧 뒤집어 쓰는게 왤케 귀여운지 몰르겟어.............
- 22:02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엔트리부터 맘에 안들어 무지성 휴식 웃기지도 않음.....
- 22:01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뭔가 민준이 애가 똘똘해보여
- 22:01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인터뷰 뭐임 주눅 들지 않았고 자신감은 있었지만 안타는 다 운빨이었다
- 22:01
- 조회 49
- onair
-
- 엔씨) 우리 배테랑 부족한 것도 이제 유머로 소비하고 싶지도 않음
- 22:01
- 조회 15
- 잡담
-
- 삼성) 내일 이겨야하니까 총력전 할듯
- 22:01
- 조회 6
- 잡담
-
- 엔씨) 걍 요즘 구단에 정떨어짐
- 22:01
- 조회 15
- 잡담
-
- 엘지) 오스틴 우리 말도 안되게싸게 쓰는구나
- 22:01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뛴건 한동희인데 왜 니가 숨차
- 22:01
- 조회 20
- onair
-
- kt) 내일 형준이에게 승을...🌸🖤₊·*◟( ⌯˘ ▾ ˘ ⌯ )◜‧*・🖤🌸
- 22:01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어제 오늘 막동 인터뷰 보다가 쟈 인터뷰 보니까 말 진짜 모단다
- 22:01
- 조회 22
- onair
-
- 두산) 변화구는 다 던질 수는 없지만 손에 맞는 걸 잘 찾아보려고 하는 중
- 22:01
- 조회 10
- onair
-
- 두산) 아 애견카페 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01
- 조회 30
- 잡담
-
- SSG) 아니 위팍 생각보다 개큰것같아
- 22:01
- 조회 3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