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준수랑 또잉이 양햄 선발날 점수내는거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67756 무명의 더쿠 | 20:32 | 조회 수 148 대동성고 ₊‧✩•.˚⋆^ᶘ=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=ᶅ^⋆˚.•✩‧₊