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아니 김태형 말 바꾼 거 중에 개웃긴 거 아쿼 패전 경기 2이닝 먹어줄 사람만 와도 좋다 이래놓고 이닝무라가 필승조 해야한다고 한 거
- 22:59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올스타 감추 발표는 언제야?
- 22:59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ㅏ아씨 둥이인데 엘민준 누구 닮앗늨데...아 분명 누구 닮앗는데 이러고 잇다가 알아챔
- 22:59
- 조회 6
- 잡담
-
- 올스타 재밌어?
- 22:59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피치클락 길게 쓰는건 본인은 몰라도 투수가 영향을 받음
- 22:59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영진이 첫승 2:1. 민준이 첫승 5:4 ૮₍◕ᴥ◕₎ა
- 22:59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민준이 나한텐 확실히 생신이 언제십니까? 라고 물어볼듯
- 22:58
- 조회 11
- 잡담
-
- SSG) 나 울팀 칭구칭긔 생김!!!!!!
- 22:58
- 조회 40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저 보정 잔뜩 문보경 사진 진짜 별로임 ai같아서 좀 불쾌해 ㅋㅋ
- 22:58
- 조회 37
- 잡담
-
- 키움) 나 하성이 봤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58
- 조회 24
- 잡담
-
- 한화) 문현빈 노시환 허인서 << 영원히 휴식 못 받음
- 22:58
- 조회 20
- 잡담
-
- 키움) 선발틀드 지랄내고 선수단 흔들릴줄 몰랐다 ㅇㅈㄹ한게 레전드싸패발언
- 22:58
- 조회 23
- 잡담
-
- 키움) ㅎㅈ이 소식듣고 엉엉 울어서 얼굴 부은거 나 아직도 못봄
- 22:58
- 조회 51
- 잡담
-
- 키움) 히어로즈 다운 히어로즈가 자랑하는 야구를 하는 놈들이 있었는데..
- 22:58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오늘 경기 789회만 보는데 한덩이 주루 잘혀
- 22:58
- 조회 28
- 잡담
-
- SSG) 우리 진짜 많이 어려지고 신구조회가 얼레벌레 되긴함
- 22:57
- 조회 41
- 잡담
-
- 키움) 23년도에 정후 시즌아웃되고 갑자기 선발진 와르르 되더니 별의별 대체선발을 다봤음
- 22:57
- 조회 40
- 잡담
-
- 롯데) 소소한 나의 소소한 생각
- 22:57
- 조회 57
- 잡담
-
- 키움) ㅌㄷ는 지나간 일이지만
- 22:57
- 조회 78
- 잡담
-
- 롯데) 난 솔까 우리팀 요즘 선발중에 이민석 경기가 제일 기대되는데
- 22:57
- 조회 5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