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1점 내서 다행인데 1사 2.3루에서 4.5번인데 1점 조큼 아쉽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62479 무명의 더쿠 | 20:29 | 조회 수 38 그래도 점수 낸건 다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