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케찹 나 도영이 홈런치는것도 좋지만 지금처럼 2루타 멀티히트 빵빵 치는게 너어무 좋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60969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246 진자 ^ᶘ=◕ᴗ◕=ᶅ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