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영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키움) 근데 진짜 정후나 하성이 돌아오면 그땐 꼴찌 안할거야
- 22:52
- 조회 0
- 잡담
-
- 키움) 교수뱅하혜후 안사랑하는 사람 있냐
- 22:52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우리만 오늘 0점이네
- 22:52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감독이 유강남 올린다 한적도 없는데 왜 이플이야?
- 22:52
- 조회 31
- 잡담
-
- 엘지) 리오스 161.7 크보 최고기록 찍었슴다👏🏻👏🏻👏🏻
- 22:52
- 조회 23
- 잡담
-
- SSG) 나는 팬 앞에서 물러나지않는다 - 좀 물러나 ૮₍ •᷄ ࡇ •᷅ ₎ა
- 22:52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난 유강남 있으면 감독이 무뜬금 대타 기용해서 싫음
- 22:52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재석이도 진짜 잘한 거지?
- 22:51
- 조회 22
- 잡담
-
- SSG) 끼부리는 최정
- 22:51
- 조회 32
- 잡담
-
- kt) ㅅㄹㄷ에서 어떤팬분이 민성이만난 사진 올린거봤는데
- 22:51
- 조회 32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애초에 난 휴식이나 콜업 관련 튼동말은 안 믿음ㅋㅋㅋ
- 22:51
- 조회 48
- 잡담
-
- 키움) 뭔가 걍 정후 부상 이후로 프런트 퓨즈가 끊긴기분임
- 22:51
- 조회 39
- 잡담
-
- 엔씨) 용타가 6번 이하로 치는팀 우리밖에 없는거 아니냐고...
- 22:51
- 조회 15
- 잡담
-
- 엘지는 종합 지표 중에 1위인게 하나도 없는데 몇 주째 1위 수성 중인거 보면 감독 역량이 큰가
- 22:51
- 조회 28
- 잡담
-
- 삼성) 자기가 2년만에 유영웅 띨롱 넣었으면서
- 22:51
- 조회 22
- 잡담
-
- 두산) 내일 재슥이 타순만 안 올리면 될 거 같다
- 22:51
- 조회 19
- 잡담
-
- 엘지) 뭔가 내일 재미있는 라인업 나올 거 같아
- 22:51
- 조회 40
- 잡담
-
- 키움) 김하성 진짜 개뽕맞는 인터뷰 해가지고 혀빠들 직관날 구라 안 치고 80퍼가 김하성 유니폼 들고 갔던 날 아는 사람
- 22:51
- 조회 25
- 잡담
-
- kt) 정훈이 포수 볼 때는 ㄹㅇ 주전포수느낌 낭낭해서 우리 아무도 바뀐 줄도 몰랐잖아
- 22:50
- 조회 41
- 잡담
-
- 롯데) 일단 지금 내 소감은 그래 포수들이 잘하는건 아닌데 유강남이 보고싶지는 않다
- 22:50
- 조회 6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