또 점수가 ㅈㄴ 벌어지진 않어 그리고 빠따도 애매하게 따라가서 안쓰기도 뭐하고 어렵다 내지말라고할수도없고 차라리 역전을 하세요 ㅋㅋㅠㅠ
onair 삼성) 이게 진짜 선발불펜은 ㄱㅊ아서
28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또 점수가 ㅈㄴ 벌어지진 않어 그리고 빠따도 애매하게 따라가서 안쓰기도 뭐하고 어렵다 내지말라고할수도없고 차라리 역전을 하세요 ㅋㅋ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