또 점수가 ㅈㄴ 벌어지진 않어 그리고 빠따도 애매하게 따라가서 안쓰기도 뭐하고 어렵다 내지말라고할수도없고 차라리 역전을 하세요 ㅋㅋ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좌민석 우승민 같이 쓸라면
- 01:13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아씨 어제? 포카비하인드뜬거 틀자마자 아 ㅅㅂ 이란 말이 육성으로 절로나옴
- 01:13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직관 승률 0퍼 너무 슬프다
- 01:13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안녕하십니까 박준순입니다!
- 01:12
- 조회 23
- 잡담
-
- 키움) 하성아 힘들겠지만 이겨내라
- 01:11
- 조회 28
- 잡담
-
- 키움) 소신발언) 올드비는 송성문 메이쟈 간 거 아직도 안 믿김
- 01:11
- 조회 39
- 잡담
-
- ㅇㅇㄱ 너네 오늘 축구 볼거니
- 01:11
- 조회 39
- 잡담
-
- 키움) 23덥비씨 딴건 다 생각안나고 삼부자 세레머니하는 영상만 영원히 쓰다듬음
- 01:11
- 조회 17
- 잡담
-
- 키움) 마지막으로 이 사진 보고 자러간다
- 01:10
- 조회 50
- 잡담
-
- 두산) 민석이는 이제 그냥 우리가 23드랲 1라로 뽑은애 같음
- 01:10
- 조회 70
- 잡담
-
- 키움) 박뱅은퇴식날 구일역 내리자마자 강정호 손승락 유니폼 봄
- 01:09
- 조회 31
- 잡담
-
- 한화) 좀 조심스러운디 서현이
- 01:09
- 조회 69
- 잡담
-
- 삼성) 오프라인 샵 가면 마킹 다 있어?
- 01:09
- 조회 27
- 잡담
-
- 기아) 갸티비 한준수 인터뷰 타임라인 제목 봐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01:09
- 조회 110
- 잡담
-
- 기아) 풀 하라?
- 01:08
- 조회 43
- 잡담
-
- 키움) 근데 난 그래서 wbc에 김하성 못가는거 넘넘넘넘넘 아쉬웠음…
- 01:08
- 조회 66
- 잡담
-
- 기아) 준수 인터뷰 이제 봤는데
- 01:08
- 조회 69
- 잡담
-
- 키움) 은퇴식때 넥센유니폼 입은사람 많았던거 보고
- 01:08
- 조회 56
- 잡담
-
- 두산) 두갱 친구가 재슥이 잘하는 날마다 맨날 나루토춤 릴스 그걸 보내는데
- 01:08
- 조회 65
- 잡담
-
- 키움) 너네 그거 몬지알지 덥비씨때 정후 타구에 김혜성만 바로 존나뛰는거
- 01:07
- 조회 5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