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냉정하게 그냥 우리가 못하는 거긴 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46488 무명의 더쿠 | 20:18 | 조회 수 116 2사사구 5안타면 냉정하게 긁히시는 날은 아니자나 (못하신다는거 아님 오해 ㄴㄴ)득점권에서 우리 타자들이 해결을 못하는거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