흑흑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이욜 깔롱 석이~~~~~~~~~
- 00:10
- 조회 22
- 잡담
-
- 기아) 준수타석이 많이없고 마마랑 나눠나오니까 더 체감못하는사람들이있나? 난 근데 체감하고있어 ㅋㅋㅋ
- 00:10
- 조회 18
- 잡담
-
- 키움) 진짜 자해는 아직까지 씻지않았다는 사실이다
- 00:10
- 조회 32
- 잡담
-
- 두산) 오랑이 타율 한동안 2할 7,8푼에서 맴돌더니 다시 2할 9푼까지 올라왔네
- 00:09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불펜 엔트리 운영 ㅉㅉ 이럴 줄 알았다
- 00:09
- 조회 43
- 잡담
-
- 두산) ㅇㄴ 너네들도 우리 재슥이 잘하면 좋잖아
- 00:09
- 조회 18
- 잡담
-
- 엔씨) 아 재인이 광각으로 사진 찍은거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
- 00:09
- 조회 17
- 잡담
-
- 원래 나 보넥 으로 서치하는데 그러면 둥이네 카테 한바가지 나왔는데 ʕ ◔ᴗ◔ʔ
- 00:09
- 조회 39
- 잡담
-
- 기아) 준수 빠따 요즘 좋아서 지타로 나와도 될 거 같은데
- 00:09
- 조회 21
- 잡담
-
- 키움) 정후 어린 선수들한텐 못한거 다 감독탓 하라고 그래놓고 안씨한테는 안우진 부담감가져라 ㅇㅈㄹ 한겈ㅋㅋㅋㅋㅋ영원히 웃음벨임
- 00:09
- 조회 37
- 잡담
-
- 엔씨) 형준이한텐 타격기대감이 크지도 않은데 그걸 못해주고 있는게 답답하기도 함
- 00:09
- 조회 9
- 잡담
-
- 키움) 동혁이 제대하고 퓨처스 등판하구있나
- 00:08
- 조회 17
- 잡담
-
- 키움) 난 휘집이는 정말 어딜 가든 걍 응원함
- 00:08
- 조회 36
- 잡담
-
- 키움) 안우진은 감 잡은 것 같더니
- 00:08
- 조회 108
- 잡담
-
- 키움) 딴시즌은 모르겠지만 22 정규시즌은 투수진 관리도 나름 잘됐는데 딱 한명이 ㅈㄴ갈림
- 00:08
- 조회 50
- 잡담
-
- 기아) 준수는 다들 출루할지말지를 걱정하기보다 출루한 이후를 걱정하다보니
- 00:08
- 조회 57
- 잡담
-
- 키움) 근데 22까지는 큠튭 ㄹㅇ 괜찮지 않았음...?
- 00:08
- 조회 52
- 잡담
-
- 키움) 하..
- 00:07
- 조회 106
- 잡담
-
- 키움) 원기는 항의하러 나올때가 좋았음
- 00:07
- 조회 54
- 잡담
-
- 두산) 덕아웃에 류현준 닮은 애 누구야(ㅣ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086236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283 ? 댓글 30 목록 0 1. 무명의 더쿠 2026-06-24 류현준 2. 무명의 더쿠 2026-06-24 류현준 3. 무명의 더쿠 2026-06-24 류현준이요 4. 무명의 더쿠 2026-06-24 본인 5. 무명의 더쿠 2026-06-24 류현준
- 00:07
- 조회 11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