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우리 용투 정도면 지표상으로 나쁜건 아닌데 ㄹㅇ 1선발감이 없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44778 무명의 더쿠 | 20:17 | 조회 수 44 ㅇㅇ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