빨리 새집줘 ㅜ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하여튼 루키 편하게 도와주지도 않아 쓱쪽이 형아들이
- 21:29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ㅇㅇㅇ 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 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 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
- 21:29
- 조회 0
- onair
-
- 조병현선수 피부 왜저렇게 좋냐
- 21:29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세잎 ヽʕ˶ᵔ Ⱉ ᵔ˶ʔノ(Ⱉ ᵔ˶ノʔヽʕ o ʔノʕヽ˶ᵔ Ⱉ)ヽʕ˶ᵔ Ⱉ ᵔ˶ʔノ
- 21:29
- 조회 0
- onair
-
- 엘지) 염감 내일 피부과 갔다가 출근하는거 아녀?ㅋㅋㅋㅋㅋ
- 21:29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방금 쭈뇽이 좀 잘생
- 21:29
- 조회 2
- onair
-
- 두산) 머야 우리 17안타야 지금ʕ ⚆ᗝ⚆ ʔ
- 21:29
- 조회 5
- onair
-
- 롯데) ☝️( ˉ͈̀ Θ ˉ͈́ )∧ 원아웃〰️🎶
- 21:29
- 조회 9
- onair
-
- kt) 내일 이기고 위닝하자 🌸🖤₊·*◟( ⌯˘ ▾ ˘ ⌯ )◜‧*・🖤🌸
- 21:29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수빈이 내야안타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
- 21:29
- 조회 12
- onair
-
- 한화) 삼진 빔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
- 21:29
- 조회 5
- onair
-
- SSG) 아 얼라는 얼라다 ㅋㅋㅋㅋ
- 21:29
- 조회 14
- onair
-
- SSG) 건우랑 민준이 나란히 서있는거 존나 배부름
- 21:29
- 조회 11
- onair
-
- SSG) 와 형들이 민준이 강하게 키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1:29
- 조회 10
- 잡담
-
- SSG) 병현이 올해 중에 제일 좋았던 것 같애
- 21:29
- 조회 11
- onair
-
- SSG) 동반승리 ヽ(♧ ᵔᗜᵔ ☆)ノ(ᗜᵔ☆ノ)ヽ( 🔋 )ノ(ヽ♧ᵔᗜ)ヽ(♧ ᵔᗜᵔ ☆)ノ
- 21:29
- 조회 16
- onair
-
- 롯데) 조니워커 블루 정도면 사직옹도 좋아하실까? ꒰(ू˃ꈊ˂ू)꒱
- 21:29
- 조회 15
- onair
-
- SSG) 와 근데 작년 조병현 보는거 같아
- 21:29
- 조회 23
- 잡담
-
- SSG) 조태식이 돌아왔구나
- 21:29
- 조회 5
- onair
-
- 두산) 우리 16점 낸 날도 있지 않아?
- 21:29
- 조회 36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