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움) 건희 요즘 수비하다 손목 자주 맞은거갗긴했음......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44272 무명의 더쿠 | 20:17 | 조회 수 57 ㅠㅠㅠㅠㅠ 괜찮아야되는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