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몰라서 물어봐상대팀 투수-포수 얘기하면서 처음 같이 하는걸 강조해서 얘기해주길래 처음 하는게 큰맘먹는(?) 일인거여??쓰면서도 잘 모르겟어서 말이 이상한데 알잘딱으로 들어주길..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