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타 쳐줘서 고맙다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| 06.21 | 47,043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25,203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00,426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15,68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81,501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3,54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17391 | onair | 롯데) 황이 고보다 더 기대돼서 강공하길 바랬음 | 21:17 | 0 |
| 15217390 | onair | 롯데) 예거 한 | 21:17 | 14 |
| 15217389 | onair | 롯데) 이런데도 2번 2루수 붙박이로 써야하나? | 21:17 | 2 |
| 15217388 | onair | kt) 햄스가 완전치도 않은데 포수 ㅋㅋㅋㅋㅋ | 21:17 | 10 |
| 15217387 | onair | 롯데) 아 존나 못하네 | 21:17 | 8 |
| 15217386 | onair | 엘지) 저거 안타가 몇 개야.. | 21:17 | 11 |
| 15217385 | onair | 기아) 괜차네 첫타석이자너 ㅋㅋ ㅎㅇㅌㅎㅇㅌ | 21:17 | 6 |
| 15217384 | onair | kt) 1ㅡ0 | 21:17 | 5 |
| 15217383 | onair | SSG) 난 차라리 이번 공격 이닝이 키포인트가 될거같음 | 21:17 | 20 |
| 15217382 | onair | SSG) 얼쑤야 홈런 안되겠니? | 21:17 | 3 |
| 15217381 | onair | 엘지) 90즈 ㅈㄹ금쪽이같음 | 21:17 | 7 |
| 15217380 | 잡담 | 삼성) 근데 저주글들보면 화가 나는게 아니라 오글거려서 공수치?생김... | 21:17 | 9 |
| 15217379 | onair | 롯데) 아 시발 존나 혈막 저걸 끝까지 2번에 박아두니까 이모양이지 1 | 21:17 | 10 |
| 15217378 | 잡담 | 삼성) 야구 졌다고 본인 감정하나 컨트롤 못하고 인성질하는거보니ㅋㅋㅋㅋ | 21:17 | 9 |
| 15217377 | onair | 안현민 학생때 주포가 포수랫지?? | 21:17 | 10 |
| 15217376 | onair | kt) 지난번엔 ㅈ됨 상태여서 고려한 거였는데 일케 한번 하면 두번해서 싫음... | 21:17 | 35 |
| 15217375 | onair | 엘지) 누가 감독얼굴에 케이크를 묻혀요ㅋㅋㅋㅋㅋ | 21:17 | 11 |
| 15217374 | onair | kt) ㅅㅈㅎ 별생각없다.... 1 | 21:17 | 51 |
| 15217373 | 잡담 | 삼성) 지나간 경기 그만 얘기해야되는데 어제 이겼어야된단 말이 계속 나옴 1 | 21:17 | 14 |
| 15217372 | onair | 엘지) 바로 닦으러 가는 염감도 개웃기네 ㅋㅋ 보통 저러고 기념샷 찍지 않나 ㅋㅋㅋ | 21:17 | 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