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 상관없이 잔소리가 넘 많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릴라 삼진에 입댓발 초딩모먼트도 귀엽지만 아쉬운 건
- 22:43
- 조회 0
- 잡담
-
- kt) 아니 포수현민 모든카테에 소문다났구나 ꉂꉂ(ᵔᗜᵔ*~)ꉂꉂ(ᵔᗜᵔ*~)
- 22:42
- 조회 21
- 잡담
-
- 한화) 나아질 수 있는 방법이 없는게 아닌데 감독이 제일 장벽이네
- 22:42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걍 올브만을 기다려
- 22:42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 80이닝 넘김
- 22:42
- 조회 27
- 잡담
-
- /ᐠ,,•﹃•,,ᐟ\
- 22:42
- 조회 30
- 잡담
-
- 키움) 그럼 도미들 김하성도 잘 몰라?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- 22:42
- 조회 25
- 잡담
-
- 두산) 나 내일도 이라인업으로 경기 보고싶다
- 22:42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규타 미달 선수 규타까지 남은 타석
- 22:42
- 조회 27
- 잡담
-
- 기아) 쇼츠 bgm 미쳤낰ㅋㅋㅋ
- 22:42
- 조회 102
- 잡담
-
- 롯데) 오늘 하파영상 보는데 동희 왜이렇게 수령님같냐
- 22:42
- 조회 30
- 잡담
-
- 오랑이도 랑이다
- 22:42
- 조회 50
- 잡담
-
- 엔씨) 홈런 건우13 주원12 데이비슨8 이네
- 22:41
- 조회 22
- 잡담
-
- kt) 정훈이는 진짜 제법 안방마님 같고 간지포수엿는데 릴라는 왜케 초딩포수;
- 22:41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무니가 터진건 슬프지만 그래도 그 뒤를 마무리가 중타를 삼자범퇴 터프세이브로 막아줄 상태라는건 너무 좋다
- 22:41
- 조회 33
- 잡담
-
- SSG) 올해 드랲 얼라들이 베이징 광현 때 태어났어
- 22:41
- 조회 34
- 잡담
-
- 엔씨) 타선은 그냥 용타가 제 역할만 했어도 많은게 해결됨
- 22:41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오은영쌤 우리팀 팬이라고 하시던데
- 22:41
- 조회 51
- 잡담
-
- SSG) 민준이 시즌시작부터 있어서 공 던지고 그러는거 봤으면 20지훈이 같은 느낌으로 기댈 곳..이었겠다
- 22:41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7연승이라서 정확하게 7명 먼저 델꼬감 ʕ๑•̀ᗝ•́๑ʔو ̑̑˂ᵒ͜͡ᵏᵎ
- 22:41
- 조회 5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