힐리야힘내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7연승이다ㅏ
- 21:34
- 조회 0
- onair
-
- SSG) 얼라야ㅋㅋㅋㅋㅋㅋㅋ
- 21:34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7연승이다 ヽ(˶ᵔ Θ ᵔ˶)ノ(Θ ᵔ˶ノ)ヽ( ଘ )ノ(ヽ˶ᵔ Θ)ヽ(˶ᵔ Θ ᵔ˶)ノ
- 21:34
- 조회 0
- onair
-
- 롯데) 이겼롯 ヽ(˶ᵔ Θ ᵔ˶)ノ(Θ ᵔ˶ノ)ヽ( ଘ )ノ(ヽ˶ᵔ Θ)ヽ(˶ᵔ Θ ᵔ˶)ノ
- 21:34
- 조회 4
- onair
-
- 삼성) 사자들아 기도하자
- 21:34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이겼매기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
- 21:34
- 조회 15
- onair
-
- SSG) 무니 오늘 못던졌으니 이발하라고하자
- 21:34
- 조회 5
- 잡담
-
- 엔씨) 아 솔직히 타격 탓은 진짜 못하겠다 ㅋㅋ 사이클이 2주도 아니고 한달 넘게 돌아가며 존나 친거같은데
- 21:34
- 조회 11
- onair
-
- 두산) 카메론은 내일까지 쉬어도 될것같은게 한화전 전적이 유독 안 좋던데
- 21:34
- 조회 5
- onair
-
- 롯데) 우와 공이 ₊‧✩•.˚⋆^ᶘ=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=ᶅ^⋆˚.•✩‧₊
- 21:34
- 조회 22
- onair
-
- 롯데) 사직옹은 막걸리는 술 취급 안하셨어
- 21:34
- 조회 35
- onair
-
- SSG) 성한이가 못쳐서 선전안이 아니라는 말 이거 무슨 코마 상태 같음
- 21:34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이젠 하다하다 상상까플도 투타 갈라치기 하는 거 겁나 웃기다ㅋㅋㅋㅋ
- 21:33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오늘 19안타 잔루14....ʕ ◠‿◠ ʔ
- 21:33
- 조회 22
- onair
-
- 두산) 마타나괄 숨통 트이겟다
- 21:33
- 조회 9
- onair
-
- 삼성) ㅇㅅㅅ(류)승민이 잘하니까 마음 좋다
- 21:33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수빈이 경기 영상 타자들 잘봐둬라
- 21:33
- 조회 5
- onair
-
- SSG) 흥 병현이는 직전 등판 부터 돌아왔다고!!!
- 21:33
- 조회 14
- 잡담
-
- 사직에 공룡쥬ㅏ 와있네 비도오는데
- 21:33
- 조회 23
- onair
-
- 엔씨) 공룡좌 갔구나
- 21:33
- 조회 34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