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떡해 아프겠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그럼 가족사진에 먼중이? ˚₊*̥∧(* ⁰̷̴͈꒨⁰̷̴͈‧˚ )∧₊*̥
- 21:35
- 조회 0
- onair
-
- 한화) 어제오늘 노시환화이글스( •́ө•̀;ก)💦
- 21:35
- 조회 0
- onair
-
- 롯데) 다 술들고 사직으로 모이는거가?
- 21:35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노시환이 한화의 희망입니다
- 21:35
- 조회 3
- onair
-
- SSG) 으쓱이의 심장과 상대 마무리를 교환함
- 21:35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누구라도 잘해서 버티면 되는거고 누구 하나때문에 우승 못하는것도 아님
- 21:35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피안타 17개 7실점...?
- 21:35
- 조회 10
- onair
-
- 한화) 역시 황금때지 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
- 21:35
- 조회 1
- onair
-
- 뭐야 관중에 먼중샘잇는디
- 21:35
- 조회 12
- onair
-
- SSG) 야알못들 우우
- 21:35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매기 축하헤 ヽ^ᶘ= ᵔᗜᵔ =ᶅ^ノᶘᗜᵔ =ノᶅ^ヽᶘ s ᶅノ^ᶘ ヽ= ᵔᗜᶅヽ^ᶘ= ᵔᗜᵔ =ᶅ^ノ
- 21:35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7연승 ヽ(˶ᵔ Θ ᵔ˶)ノ(Θ ᵔ˶ノ)ヽ( ଘ )ノ(ヽ˶ᵔ Θ)ヽ(˶ᵔ Θ ᵔ˶)ノ
- 21:35
- 조회 4
- onair
-
- 롯데) 먼중 가족사진 모자 벗고 찍어줄 수 있어?
- 21:35
- 조회 7
- onair
-
- 롯데) 얘들아 저 1153일 저거 우리 그때 9연승하던 그때니
- 21:35
- 조회 20
- onair
-
- 두산) 갓살잡자🌸💙₊·*◟ʕ ⌯˘ - ˘ ⌯ ʔ◜‧*・🤍🌸
- 21:35
- 조회 2
- onair
-
- 롯데) ヽ૮₍ ᵔᗜᵔ ₎აノ૮₍ヽᵔᗜ₎ヽ૮₍ ㅇ ₎აノ₍ ᗜᵔ ノ₎აヽ૮₍ ᵔᗜᵔ ₎აノ
- 21:35
- 조회 1
- onair
-
- kt) 근데 걍 상상의 나래 펼치는 거 말고 현재 운용으로 미래 걱정하는 정도는 그냥 둬도 되지 않나 싶음
- 21:35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1명진 유지훈일 것 같기도..
- 21:35
- 조회 11
- onair
-
- 기아) 광새야 앞으로 오늘처럼 잘해서 우리 골..
- 21:34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와 방금화면 아겜즈
- 21:34
- 조회 17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