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부상으로 한동안 3루 못봤어도 지 자리 가니까 몸이 자동으로 반응하는데
무명의 더쿠
|
20:04 |
조회 수 70
유격자리 델따놓으니까 어쩔줄 몰라하는 그 움직임과 글러브질이 진짜 ㅋㅋㅋㅋ큐ㅠㅠㅠㅠ 어젠 일부러 감독이 김영웅 욕멕이게 할려고 부상복귀부터 유영웅 시켰다라고밖에 생각안들정도였음
유격자리 델따놓으니까 어쩔줄 몰라하는 그 움직임과 글러브질이 진짜 ㅋㅋㅋㅋ큐ㅠㅠㅠㅠ 어젠 일부러 감독이 김영웅 욕멕이게 할려고 부상복귀부터 유영웅 시켰다라고밖에 생각안들정도였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