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민준이 마운드 위에서는 포커페이스 노력하는건가봐
- 21:24
- 조회 0
- onair
-
- 삼성) 바로 윗팀 만나는데 5선발 2명 내기.. 진짜 너무 여유롭네
- 21:24
- 조회 0
- onair
-
- 한화) 6월 득타율 문현빈 0.111 강백호 9푼 ㅅㅂ
- 21:24
- 조회 2
- onair
-
- 기아) 우리 태형이 선발 로테 안돌리던가??
- 21:24
- 조회 3
- onair
-
- SSG) 소리만 듣고있는데 캐스터땜에 간떨어지겠슈
- 21:24
- 조회 3
- onair
-
- 롯데) 빰빰💥빠밤⚡️빰빰💥💥빠밤⚡️빰빰💢빠밤➰빰🎶🎶빰빰💥빠밤⚡️빰빰💥💥빠밤⚡️빰빰💢빠밤➰빰🎶🎶 어기야🙏디여➰차🏊♂️(어기여차‼️)어기야🌊디여🏄🏼♀️어기🚣♂️여‼️차‼️승리로✌️가🤸🏻♀️잔다🎇 어기야👍디여💥차➰(어기여차‼️)어기야🏊♂️디여🌊어기⚡️여🤸🏻♀️차!🏄🏼♀️승리로🍀가🫵잔다🎇🎶🫡
- 21:24
- 조회 2
- onair
-
- 두산) 오늘 이기면 다시 단독 5등 되나?
- 21:24
- 조회 5
- onair
-
- 롯데) 민재야 런 줘
- 21:24
- 조회 7
- onair
-
- 엔씨) 경기력 수준 한숨나옴ㅋㅋ 선발이 7이닝 던져주면뭐해 잔루는 밥비벼먹고 실책 오지고 송구 거지같고
- 21:24
- 조회 11
- onair
-
- kt) 이기면 젤 좋고 연장만은 안됨
- 21:24
- 조회 11
- onair
-
- 엔씨) 니네 뭐하노 소리가 절로나오네
- 21:24
- 조회 7
- onair
-
- kt) 맹구야..( ߹ ▾ ߹ )
- 21:24
- 조회 4
- onair
-
- kt) 걍 놀랍지도 않아
- 21:24
- 조회 23
- onair
-
- SSG) 공뜨면 무서워요 ㅇㅇㅇ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
- 21:24
- 조회 22
- onair
-
- 롯데) 우리집에 단술뿐인데 그건안되나요 사직옹
- 21:24
- 조회 29
- onair
-
- 롯데) 감독 심판 잡도리하는거 왜 웃기냐 ꉂꉂ∧(ᵔᗜᵔ*)∧ꉂꉂ∧(ᵔᗜᵔ*)∧
- 21:24
- 조회 35
- onair
-
- kt) 아악 아까워ㅠ
- 21:24
- 조회 8
- onair
-
- 두산) 너를 향한 뜨거운 사랑이 승리를 부른다 🎤ʕ´△`ʔو
- 21:24
- 조회 16
- onair
-
- kt) 거기로 보낼거면 넘겨야된다구요....
- 21:24
- 조회 9
- onair
-
- 롯데) 아빠 부갈 부르는 소리에 뛰쳐나옴 ㅋㅋㅋㅋ
- 21:24
- 조회 29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