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ㅂㅈㅂ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| 06.21 | 47,043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25,203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00,426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15,68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81,501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3,54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17655 | onair | 한화) 이번엔 진짜로 혹시모른다 | 21:20 | 0 |
| 15217654 | onair | 엔씨) ㅋ 오늘도 정품이네 | 21:20 | 0 |
| 15217653 | 잡담 | 삼성) 맨날 강민호때문에 우승 못하고 구자욱때메 못하고 | 21:20 | 0 |
| 15217652 | onair | SSG) 의산아 큰거 안바라니까 안타라도 쳐봐 | 21:20 | 4 |
| 15217651 | onair | 롯데) 내내 못하더니 운도 존나 좋네 | 21:20 | 9 |
| 15217650 | onair | 롯데) 고승민만 처형해달라고 읍소하는 모습이다 | 21:20 | 6 |
| 15217649 | onair | kt) 감독 쉴드치는 애들한테는 저게 별거가 아니구나 | 21:20 | 26 |
| 15217648 | onair | 엘지) 햄장이 한국타자를 어떻게 상대해야하는지 싸워야되는지 생활도 많이 알려줬대 | 21:20 | 3 |
| 15217647 | onair | 한화) 진루타 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 | 21:20 | 7 |
| 15217646 | onair | 롯데) 예스 ㅈㄴ 뛰었는데 공빠져서 동희는 걸어들어옴 ㅋㅋㅋ | 21:20 | 9 |
| 15217645 | onair | 엘지) 통역 진짜 잘하신다.... | 21:20 | 8 |
| 15217644 | onair | 한화) 광민이도 중견 볼 수 있지 않아? | 21:20 | 12 |
| 15217643 | onair | SSG) 의산아 오늘 아쉬움은 오늘 다 풀고 가자 | 21:20 | 6 |
| 15217642 | onair | 엘지) 오스틴 “홈런왕 경쟁 영광 … 개인 수상 보다는 팀 우승에 보탬이 되고 싶다“ | 21:20 | 13 |
| 15217641 | onair | 한화) 백호야 진짜 이제 먹을때 됐다 | 21:20 | 10 |
| 15217640 | onair | 엔씨) 고의사구 왜함ㅋㅋ 어차피 맞을건데 | 21:20 | 41 |
| 15217639 | onair | 현민선수 왜 포수 잘해?? 2 | 21:20 | 35 |
| 15217638 | onair | 롯데) 왐마야ㅋㅋㅋㅋㅋㅋ | 21:20 | 14 |
| 15217637 | onair | kt) 박무리야 아카 하나다 | 21:20 | 10 |
| 15217636 | onair | 롯데) 실책포함 동희까지 득점 | 21:20 | 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