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엘지) 주루사열받아도 일단 나갔으니 뛰기라도 한거지
25 0
2026.06.24 19:57
25 0
이렇게 화낼일인지 1도 모르겠네 안타못치는게 더 화나던데

오늘 못친애들한테 화난다는 소리아님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107 00:05 1,351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25,203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01,83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15,681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81,501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3,696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21829 잡담 갠적으로 보영만두는 야구장에서 먹는것보다 동네지점에서 배달시켜 먹는게 더 맛있더라 01:53 3
15221828 잡담 근데 정랑이들 인구수 많긴한데 다른 구장들은 그래도 다 줄설만해 ^ᶘ=•́Ⱉ•̀;ก=ᶅ^💦 01:52 11
15221827 잡담 나 진짜 두갸전 잠실은 무서워서 못가겟음 5 01:51 82
15221826 잡담 ㅇㅇㄱ 포카의 종은 어케 벗어나는거냐 ꒰( ⊙ᴗ⚆ )꒱ 01:50 17
15221825 잡담 두산전 튀김류 다 괜찮음 2 01:50 50
15221824 잡담 이팍에선 다들 떡볶이 세트를 먹더라? 2 01:50 36
15221823 잡담 잘 빚은 감자떡 같이 생겼어 01:50 40
15221822 잡담 삼성) 42세 6개월 8일의 도루 1 01:49 41
15221821 잡담 우이락은 구장상관없이 맛잇는거?? 1 01:49 37
15221820 잡담 우연히 뜬 스레드가 개웃김 5 01:48 170
15221819 잡담 정랑이들은 어디든 줄이 길긴한데 1 01:47 63
15221818 잡담 담에 위팍에서 꼭 진미통닭 먹어야지 01:47 12
15221817 잡담 SSG) 옛날영상 보는데 대주자 김강민 신기해 ૮₍◔ᴥ◔₎ა 01:47 18
15221816 잡담 한화) 시환이 낙오캠보고 문노 같이 다니면서 서로 얼마나 즐거웠을지 이해가 됐어 01:47 36
15221815 잡담 아 바로그집 김말이에 농떡 먹으러 이팍 가고싶다... 01:47 12
15221814 잡담 올해 팀별 10득점 / 10실점 이상 경기 3 01:46 108
15221813 잡담 잠실 샤오마라는 아직도 별로야? 5 01:45 103
15221812 잡담 그치만 우리가 인구수 많아서라기엔 단군매치만 다털리는걸요 1 01:45 54
15221811 잡담 근데 랑이랑 경기하면 다른 팀에 비해 유난히 줄이 길긴 해 1 01:45 97
15221810 잡담 삼성) 감독이 분명 장점이 있는 부분도 없다고는 생각 안하는데 3 01:44 4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