암표는 비싼 자리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닌건가
고척에서 버스로 10 정거장 이내 살아서
외야 어디라도 가고 싶은데 진짜 자리 한 개도 없거든.
지난 달에 고척 예매 성공해서 갔을 때도
경기중에 매진이라 나오는데 자리 엄청 남았고 내 자리 주변도 텅텅
그거 다 암표가 갖고 있는건가 ㅠㅠ
고척에서 버스로 10 정거장 이내 살아서
외야 어디라도 가고 싶은데 진짜 자리 한 개도 없거든.
지난 달에 고척 예매 성공해서 갔을 때도
경기중에 매진이라 나오는데 자리 엄청 남았고 내 자리 주변도 텅텅
그거 다 암표가 갖고 있는건가 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