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일본 공 쓸땐 공이 손에 쫙쫙 붙어서 잘던지고 크보 공인구가 진흙안묻힌 미국공같아서 미국스탯찍나 싶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16231 무명의 더쿠 | 19:57 | 조회 수 69 쟤 지금 스탯 미국 스탯이랑 판박이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