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구적으로 루상에 주자 그것도 3루에 발빠른 주자 있을 때랑 없을 때눈 볼배합 타자랑 승부방식부터 달라지니 그런게 합쳐서 나온 홈런이니 제물 맞네 껄껄 이 정도 말을 쉴드라 생각하면 박해민을 얼마나 대단하게 보는 거임? 도루자는 탐욕 찬물 맞아 그런데 안 죽었으면 투런이었다는 야구적으로 모를 일이라는 거임
onair 엘지) 개답답한 게 주자가 없어서 홈런친거라는게 무슨 전지전능한 해민님이 도루자를 당해서 오스틴의 홈런을 이끌어내셨다 이런 게 아니라고요
147 1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