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중계는 못보고 티빙가서 리플레이로 봤는데 박해민 욕심가득한 탐욕주루 였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08963 무명의 더쿠 | 19:51 | 조회 수 72 보고 얘기하는게 맞아서 직접 보고 옴 오로지 본인 도루를 위한 주루였구나 욕할 마음은 없고 진짜 별로긴 하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