🌸🧨🪖⁺◟(ФөФ)◞⁺🪖🧨🌸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근데 진짜 김경문 생각보다 심우준이나 이도윤 휴식은 좀 줌
- 23:00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원태야 니 멘탈 / 공 문제 없으니까 그냥 어차피 말소된거 맛있는거나 먹어라
- 23:00
- 조회 15
- 잡담
-
- 키움) 작년 포시때.....사자네 유튜브보고 울었잖아 ㅋㅋㅋ ㅠㅠㅠ
- 23:00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직관 갔다왔는데 융이랑 민재 사구 맞을 땐 주변에서 마!!!!!!!!!@ 하고 존나 화내는데
- 23:00
- 조회 21
- 잡담
-
- 엔씨) 원래 홈런 쳐주던 애들이 조금 느려서 쳐야할 것도 놓침...
- 23:00
- 조회 5
- 잡담
-
- kt) kt wiz 워터페스티벌 pre-event
- 23:00
- 조회 16
- 스퀘어
-
- 짹은 왤케 피타고리안 맹신하지?
- 23:00
- 조회 27
- 잡담
-
- 키움) 승우도 마무리 얼마나 고생했는지 몰라
- 23:00
- 조회 8
- 잡담
-
- ㅇㅇㄱ 하 ㅅㅂ 한 1분 차이로 앞에 내가 갈아타야하는 버스 두 대 다 가네
- 23:00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정말 계범이올릴게아니라... 작년타태같은... 창용이같은 애들 올려야하는거아니었을까...?하고 루타를 열었어
- 22:59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오히려 잘치는애면(쳤던) 안빼주는게 감독임 ㅇㅇ
- 22:59
- 조회 18
- 잡담
-
- kt) 포현민이 또 나온다 : 진짜 개비상이다
- 22:59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우리팀 국내선발 완봉 가장 최근이 언제야?
- 22:59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암튼 내가 하고 싶은말은 원태 죄없다...
- 22:59
- 조회 8
- 잡담
-
- 키움) 혀빠들 얼마만에 이렇게 많이 있냐 다들 너무 반갑다
- 22:59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롯자가 9연승으로 9조씨 은퇴식 기념 이벤트 화려하게 해주려나보네
- 22:59
- 조회 30
- 잡담
-
- 롯데) 내일 민석이 선발 경기 미리 보기
- 22:59
- 조회 28
- 잡담
-
- 키움) 근데 나 ㅈㄴ 구질구질해서 아직도 매각된 다음에 몇몇 선수들 다시 데려오는 상상하고 그럼...
- 22:59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아니 김태형 말 바꾼 거 중에 개웃긴 거 아쿼 패전 경기 2이닝 먹어줄 사람만 와도 좋다 이래놓고 이닝무라가 필승조 해야한다고 한 거
- 22:59
- 조회 46
- 잡담
-
- 엘지) 올스타 감추 발표는 언제야?
- 22:59
- 조회 3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