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찍덕분이 올려 주신 거 보는데 릴라 존나 햅삐릴라임 ㅋㅋㅋㅌ
- 22:27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한동희 상무체조 어디쯤 왔나 ∧( ◔ᴗ◔ )∧
- 22:27
- 조회 5
- 잡담
-
- kt) 원준이 연속안타 기록 이어지는겨?
- 22:27
- 조회 4
- 잡담
-
- 엔씨) 우리팀 ㅈㄴ 힘들게 발로 1점 내는데 상대팀은 걍 홈런 하나로 점수냄
- 22:27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나 경기 못봤는데 좌민석중수빈우승민 어땟어??
- 22:27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ㅇㅇㄱ 이겼으니까 이제 자랑좀!!
- 22:27
- 조회 32
- 잡담
-
- 두산) mvp 퉆 보고 또 25드랲 뽕참
- 22:27
- 조회 29
- 잡담
-
- 엔씨) 우리가 경기수 제일 적더라
- 22:27
- 조회 20
- 잡담
-
- 한화) 생각해보니 현빈이 덥비씨 갔다왔네
- 22:27
- 조회 22
- 잡담
-
- SSG) 6월 뉴쓱 아나운서 투수 김민준이랑 준재시키자 어때
- 22:27
- 조회 29
- 잡담
-
- 엔씨) 초보감독 뭘 믿고 3년 계약을 함
- 22:27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아 노시환이 좋다
- 22:27
- 조회 11
- 잡담
-
- kt) 이때싶 저번부터 느낀건데 현민이 ㄹㅇ 조심해서 나쁠거 없고 또 조심스러워 하는 것도 이해 하거든
- 22:27
- 조회 27
- 잡담
-
- 한화) 체력부침 있다는 선수한테 중견맡기기, 백업 말소하기
- 22:27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어제 솔리런빼고는 진짜 억까였는데 감독이 저러는게 미친거같음
- 22:27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원태 5월부터 등판한 기록 정리해봤는데 8경기 중에 무실점 경기가 3번임
- 22:27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이 구도 너무 웃기다 ꉂꉂʕᵔᗜᵔ*ʔ ꉂꉂʕᵔᗜᵔ*ʔ
- 22:27
- 조회 56
- 잡담
-
- 롯데) 매기가 롯데 이기면 호로록해도 된다고 했지?
- 22:27
- 조회 53
- 잡담
-
- 두산) 아니 진짜야..? 오랑이랑 황준서선수
- 22:27
- 조회 62
- 잡담
-
- 투수 손검사 매회 다해?
- 22:27
- 조회 1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