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아니 어이없네ㅋㅋㅋㅋ 남들이 긍정적으로 생각하겠다는데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02600 무명의 더쿠 | 19:46 | 조회 수 227 님들이 욕해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