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전구단 상대 우리한테만 아직까지 홈런없다 얘기할때 불안했슨 ㅠㅠ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00173 무명의 더쿠 | 19:44 | 조회 수 29 꼭 그런말하면 치시더라고 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