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づ。◕‿‿◕。)づ(づ。◕‿‿◕。)づ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공주왔다
- 09:46
- 조회 1
- 잡담
-
- ㅇㅇㄱ손흥민뺀거 되게 기싸움으로 보여
- 09:44
- 조회 78
- 잡담
-
- 한화) 대전 볼파크에 4시부터 9시까지 비내리는 빔 ⛈️🌦️☔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
- 09:44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야구 하겠지??
- 09:44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난 근데 진짜 요샌 2루 수비가 젤 맘에 안듬.......
- 09:44
- 조회 44
- 잡담
-
- 부산은행 유강남 대리
- 09:43
- 조회 84
- 잡담
-
- 키움) 아니 어제 건희없어서 동헌이가 임시주장 대타 했네
- 09:43
- 조회 36
- 잡담
-
- 광화문에서 변우혁 유니폼 봄
- 09:42
- 조회 146
- 잡담
-
- 롯데) 레둥이 지타 주고싶다...
- 09:42
- 조회 36
- 잡담
-
- 축구보면서 떡볶이 먹을라고 시켰는데 11시에 온대
- 09:42
- 조회 77
- 잡담
-
- 두산) 순이ㅋㅋㅋ 퓨처스에 외국인 선수 없어서 영어 기세 떨어졌대 ꉂꉂʕᵔᗜᵔ*ʔ ꉂꉂʕᵔᗜᵔ*ʔ
- 09:42
- 조회 56
- 잡담
-
- SSG) 나를 죽이지 못하는 고통은 나를 더 강하게 만든다고 했다. 만루 홈런의 아픔을 딛고 신상연은 어디까지 성장할까.
- 09:41
- 조회 65
- 스퀘어
-
- 삼성) 사이클이란 건 참 신기해...
- 09:40
- 조회 96
- 잡담
-
- 두산) 동규통역 웃겨ꉂꉂʕᵔᗜᵔ*ʔ ꉂꉂʕᵔᗜᵔ*ʔ
- 09:40
- 조회 108
- 잡담
-
- 두산) 수빈이미담 : 베팁쌤들 국밥사줌
- 09:39
- 조회 142
- 잡담
-
- 기아) 무거운 몇명빼고는 단타에도 잘들어오고 2루타엔 걍 1루에잇다가도 홈으로 오니까
- 09:39
- 조회 140
- 잡담
-
- 엘지) 선수시절 사진이야?
- 09:39
- 조회 125
- 잡담
-
- 한화) 어제는 예보상 한시부터 비였는데
- 09:38
- 조회 109
- 잡담
-
- 롯데) 양코너 블랙홀들 볼때마다 가슴에 한동희유강남 얹은것처럼 갑갑함
- 09:38
- 조회 58
- 잡담
-
- 두산) 사실 김 감독은 23일 한화전을 앞두고 김민석과 류승민 모두를 살리기 위해 카메론을 뺄 고민을 했다. 하지만 코치진에서 말렸다는 후문. 하지만 그 경기에서 뼈아픈 끝내기패를 하며 연패가 길어지게 됐고, 결국 24일 경기 김 감독이 눈을 질끈 감았다.
- 09:38
- 조회 19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