힝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ㅇㄱ 혼자 sns 팔로우하고 블블하고 반복하는 사람 심리가 뭐야?
- 23:29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천승무관인데 반성이나 자아성찰따위가 없을수가 있구나
- 23:29
- 조회 0
- 잡담
-
- 키움) 고척가서 버건디 건창이 다시보니까 울컥했어...
- 23:29
- 조회 3
- 잡담
-
- 키움) 이 팀이 그렇게 모질게 굴었는데도 아직도 자기는 히어로즈맨이라고 말하는 사람들
- 23:28
- 조회 4
- 잡담
-
- 키움) fa 시기 다가오는데 좋은 대우 받고 떠나는게 아니라 틀드시켜서
- 23:28
- 조회 20
- 잡담
-
- 두산) 올해최민석이2년차얼라같았을때
- 23:28
- 조회 32
- 잡담
-
- 두산) 선발은 키우는게 아니구나 다시한번 느낍니다
- 23:28
- 조회 21
- 잡담
-
- 키움) 틀드되고 그 글러브를 한동안 또 썼잖아..
- 23:28
- 조회 50
- 잡담
-
- 기아) 올해 가을야구 가면 진짜 감동일거같긴해
- 23:28
- 조회 31
- 잡담
-
- 엘지) 주헌아..??
- 23:28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순이 홈런이 내 자리에서는 안 보여서 잡혔나 했는데
- 23:28
- 조회 12
- 잡담
-
- 키움) 틀드설돎->틀드안한다! 안한다! 존나성내는기사->보냈지롱 ㅇㅈㄹ이라서
- 23:28
- 조회 27
- 잡담
-
- 롯데) 오늘 팀내에서 피로도 검사를 했는데 준용이가 높게 나와서 휴식했대
- 23:27
- 조회 72
- 잡담
-
- 기아) 직관 보부상 랑이들 혹시 가방 추천좀 해줄수 잇어..?
- 23:27
- 조회 20
- 잡담
-
- 키움) 굿바이 영상도 없어서 끝이 안나는 감정인거 알아?
- 23:27
- 조회 46
- 잡담
-
- 키움) 박뱅 은퇴식 다시 생각해도 개빡치네
- 23:27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진짜 순이 규정 채웠으면 좋겠는데 ㅜㅜ
- 23:27
- 조회 25
- 잡담
-
- 키움) 난 송 작년에 운것도 가끔 기억남
- 23:27
- 조회 50
- 잡담
-
- 키움) 주말에 하성이랑 정후 또 만나네
- 23:27
- 조회 12
- 잡담
-
- 키움) 박뱅은 진짜 이팀 뭐가 좋다고...
- 23:27
- 조회 4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