승차감 개구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걍 작년 가을 간거로 만족하는듯 가을 욕심도 없어보임 구단 하는짓 보면
- 21:50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나 지금 하이라이트 보는데 건욱이 이제 필승조 된겨???
- 21:50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안재석이 못쳤으면 4득점일 세계관도 있었네
- 21:50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건우 주 2회 안하게 하려고 뭔가 로테 바꾸나
- 21:50
- 조회 5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안타 많이 나오는 거 맘좋다
- 21:50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진다는게 뭐지..?
- 21:50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사실 민재는 수비는 잘해주고 있어서
- 21:50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ʕ ◔ᴗ◔ʔ
- 21:50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명진잌ㅋㅋㅋ1루 수비 몸빵 잘하는거가탴ㅋㅋㅋㅋㅋㅋ
- 21:50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얘들아 드디어 우리 일찍잘수있음
- 21:50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베팁 설득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
- 21:50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챈성 일단 와서 운전석에 좀 앉아봐 ꙨꙻөꙨꙻ
- 21:50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점수차 많아서 추격조 애들이 올라온거임
- 21:50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안타수에 비해 점수 안 난 거 맞고 잔루 미친 거 맞긴 한데 그래도 아무튼 7점을 낸 건 기분이 좋네..
- 21:50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6초 투아웃부터 꼭 숙제 벼락치기마냥 득점하더라
- 21:50
- 조회 26
- 잡담
-
- 한화) 타자들이 다같이 오래 너무 못한다
- 21:50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근데 경기초에 순이 투런 진짜 컸지 ʕ ◔ᴗ◔ʔ
- 21:50
- 조회 6
- 잡담
-
- SSG) 주말 홈에서 으쓱이한테 베니 투구 보여주긴 좀 그런가보다
- 21:50
- 조회 22
- 잡담
-
- kt) 승부처도 아닌데 바꾼것도 아니고 이미 백포가 나와있고 정훈이까지 쓴 상태라 썼나보다 싶음
- 21:50
- 조회 20
- 잡담
-
- 한화) 오늘 규현이 도루저지 하는거보면서 깊생하게됨..
- 21:50
- 조회 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