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걍 유격은 양우현이나 상준이 쓰는게 맞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867664 무명의 더쿠 | 19:18 | 조회 수 98 양우현은 좀 둔해보이더니 2군다녀와서 살빼고와서괜찮아졌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