갑자기 너무 다행으로 느껴짐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형준이한텐 타격기대감이 크지도 않은데 그걸 못해주고 있는게 답답하기도 함
- 00:09
- 조회 0
- 잡담
-
- 키움) 동혁이 제대하고 퓨처스 등판하구있나
- 00:08
- 조회 4
- 잡담
-
- 키움) 난 휘집이는 정말 어딜 가든 걍 응원함
- 00:08
- 조회 7
- 잡담
-
- 키움) 안우진은 감 잡은 것 같더니
- 00:08
- 조회 36
- 잡담
-
- 키움) 딴시즌은 모르겠지만 22 정규시즌은 투수진 관리도 나름 잘됐는데 딱 한명이 ㅈㄴ갈림
- 00:08
- 조회 31
- 잡담
-
- 기아) 준수는 다들 출루할지말지를 걱정하기보다 출루한 이후를 걱정하다보니
- 00:08
- 조회 27
- 잡담
-
- 키움) 근데 22까지는 큠튭 ㄹㅇ 괜찮지 않았음...?
- 00:08
- 조회 34
- 잡담
-
- 키움) 하..
- 00:07
- 조회 90
- 잡담
-
- 키움) 원기는 항의하러 나올때가 좋았음
- 00:07
- 조회 39
- 잡담
-
- 두산) 덕아웃에 류현준 닮은 애 누구야(ㅣ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086236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283 ? 댓글 30 목록 0 1. 무명의 더쿠 2026-06-24 류현준 2. 무명의 더쿠 2026-06-24 류현준 3. 무명의 더쿠 2026-06-24 류현준이요 4. 무명의 더쿠 2026-06-24 본인 5. 무명의 더쿠 2026-06-24 류현준
- 00:07
- 조회 81
- 잡담
-
- 기아) 준수정도 타격이면 걍 지타로 스타팅 써도 될것 가틈
- 00:07
- 조회 48
- 잡담
-
- 김원중 선수는 객관적으로 봐도 잘생긴거지?
- 00:06
- 조회 53
- 잡담
-
- 기아) 네일이님 내일 가족분들 고척 오실 것 같은데
- 00:06
- 조회 78
- 잡담
-
- 한화) 대전광역시 중구 부사동 날씨
- 00:06
- 조회 47
- 잡담
-
- 키움) 난 22포시 때 안우진도 잊을 수가 없음
- 00:06
- 조회 62
- 잡담
-
- 엘지) 우리 가을야구 확률 100이래
- 00:06
- 조회 80
- 잡담
-
- 키움) 성문이 3루 받아먹은게
- 00:06
- 조회 33
- 잡담
-
- 롯데) 정작 오늘도 정철원 썼으면서 왜 말소..?
- 00:06
- 조회 78
- 잡담
-
- 엘지) 일년 일개월만에 성사됨
- 00:06
- 조회 58
- 잡담
-
- 기아) 근데 준수 다들 왜 성적 체감이 안되는걸까 ㅋㅋㅋㅋㅋ
- 00:06
- 조회 8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