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신기하고 기묘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민석이 결승타 5개째구나
- 22:08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∧( ˃ ᵕ ˂ ಣ) 야들아
- 22:08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뭐라하는게아니라
- 22:08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임경도 추격조로 잘 활용해도 되는 공이야
- 22:08
- 조회 0
- 잡담
-
- kt) 원래는 수비도 풀로 볼수있을 때 올리겠다 했고 그게 6월 말이었음
- 22:08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틀드로 온 외야수 둘이 너무 달달해 미치겠어
- 22:08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베팁 비하인드 클로징도 존나웃김 아
- 22:08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직전 7연승날도 엔씨랑 했었네
- 22:08
- 조회 50
- 잡담
-
- 두산) 선제 결승포 김민석 코멘트 비록 올스타 BEST12에는 포함되지 못했지만 내 생각보다 너무 많은 팬 투표를 받았다. 결과를 떠나 팬분들의 투표만으로도 정말 큰 선물이다. 언제나 감사드린다. 그 소중한 투표가 아깝지 않은 선수가 될 수 있도록 그라운드 안팎에서 최선을 다하겠다.
- 22:08
- 조회 36
- 잡담
-
- 삼성) 오늘 불펜에서 초등학생 체육복핏(시보리)의 누군가가 피칭을 하는거임
- 22:08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어제 오늘 황당함 탑2 : 유영웅스타팅 , 최원태 말소 후 멘탈 다듬기
- 22:08
- 조회 12
- 잡담
-
- 키움) 13준플.. 18플옾.. 18 11연승...(필기임티)
- 22:07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민준이 isfj래
- 22:07
- 조회 29
- 잡담
-
- 키움) 넥센야구 빠따도 빠따인데 수비도 미쳤었음
- 22:07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준용아 널 조아해 (و ˃̵ Θ ˂̵)و
- 22:07
- 조회 40
- 잡담
-
- 한화) 근데 ㅅㅈㅎ.. 탓하는 게 아니라 우리가 털린 상대 다음에 만나도 뭐 바뀌는 게 없어
- 22:07
- 조회 35
- 잡담
-
- 내 친구는 우리팀 야구 못하는 날에 그냥 다른팀 경기 본대
- 22:07
- 조회 27
- 잡담
-
- 한화) 3시시하면 밥상 진짜 많이 갈거같은데
- 22:07
- 조회 4
- 잡담
-
- 엔씨) 난 내일 경기시간에 올게
- 22:07
- 조회 25
- 잡담
-
- 엘지) 5연승하고 게임차 4로 벌리고 1등하는 엘지트윈스 너무 좋다
- 22:07
- 조회 2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