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ㅂ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끼부리는 최정
- 22:51
- 조회 0
- 잡담
-
- kt) ㅅㄹㄷ에서 어떤팬분이 민성이만난 사진 올린거봤는데
- 22:51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애초에 난 휴식이나 콜업 관련 튼동말은 안 믿음ㅋㅋㅋ
- 22:51
- 조회 11
- 잡담
-
- 키움) 뭔가 걍 정후 부상 이후로 프런트 퓨즈가 끊긴기분임
- 22:51
- 조회 8
- 잡담
-
- 엔씨) 용타가 6번 이하로 치는팀 우리밖에 없는거 아니냐고...
- 22:51
- 조회 1
- 잡담
-
- 엘지는 종합 지표 중에 1위인게 하나도 없는데 몇 주째 1위 수성 중인거 보면 감독 역량이 큰가
- 22:51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자기가 2년만에 유영웅 띨롱 넣었으면서
- 22:51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내일 재슥이 타순만 안 올리면 될 거 같다
- 22:51
- 조회 11
- 잡담
-
- 엘지) 뭔가 내일 재미있는 라인업 나올 거 같아
- 22:51
- 조회 21
- 잡담
-
- 키움) 김하성 진짜 개뽕맞는 인터뷰 해가지고 혀빠들 직관날 구라 안 치고 80퍼가 김하성 유니폼 들고 갔던 날 아는 사람
- 22:51
- 조회 9
- 잡담
-
- kt) 정훈이 포수 볼 때는 ㄹㅇ 주전포수느낌 낭낭해서 우리 아무도 바뀐 줄도 몰랐잖아
- 22:50
- 조회 28
- 잡담
-
- 롯데) 일단 지금 내 소감은 그래 포수들이 잘하는건 아닌데 유강남이 보고싶지는 않다
- 22:50
- 조회 40
- 잡담
-
- 삼성) 과연 내일 3전뱅 유영웅 일까요? 아닐까요?
- 22:50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지난주부터 밤새 성토해서 일찍 자야해
- 22:50
- 조회 23
- 잡담
-
- 키움) 김하성 나혼산에 히어로즈 유니폼 안보여줘서 개삐짐상태였다가
- 22:50
- 조회 39
- 잡담
-
- SSG) 민준아 누님 야구 잘보지? ૮₍◕ᴥ◕₎ა
- 22:50
- 조회 29
- 잡담
-
- 롯데) 근데 내일 민석이가 또 이닝 엄청 먹고 잘 던져 그래도 민석이를 선발에서 빼....?
- 22:50
- 조회 69
- 잡담
-
- 한화) 작년엔 아픈 재포 저렇게 쓰지말고 제발 인서 좀 써보자고 외치게 하더니
- 22:50
- 조회 29
- 잡담
-
- 키움) 김하성 (아직) 돌아오지마 넌 다시 잘할꺼야
- 22:50
- 조회 30
- 잡담
-
- 기아) |ૂ•ᴥ•₎ა
- 22:50
- 조회 7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