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♧ᵕ̩̩ㅅᵕ̩̩ )(☆ᵕ̩̩ㅅᵕ̩̩ )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338 | 06.22 | 35,334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25,203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00,426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15,68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81,501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3,54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18365 | onair | 롯데) 황성빈 아니에요 아놬ㅋㅋㅋ | 21:29 | 0 |
| 15218364 | 잡담 | kt) 그래도 따라잡고 지는게낫다ㅇㅇ 내일이기면돼 | 21:29 | 0 |
| 15218363 | onair | 기아) 햄종준수 같이나오는데 가슴에 국밥쏟은줄 | 21:29 | 0 |
| 15218362 | 잡담 | 삼성) 후치올도 뭐 상대는 노나ㅋㅋㅋ | 21:29 | 0 |
| 15218361 | onair | SSG) 민준이 말 잘하나 함 봐야겠다 | 21:29 | 0 |
| 15218360 | onair | 두산) 시즌최다18안타 ദ്ദിʕ •̅𐃬•̅ʔ | 21:29 | 2 |
| 15218359 | onair | 두산) 아웃될줄알았어 | 21:29 | 2 |
| 15218358 | 잡담 | SSG) 민준이 넘 잘해 | 21:29 | 3 |
| 15218357 | onair | 롯데) 개 좋은 수비 인줄 알았는데 아이폰이엇누 | 21:29 | 15 |
| 15218356 | onair | 롯데) 매기들아 주종 가리지 말고 일단 다 뿌려 | 21:29 | 2 |
| 15218355 | onair | 엔씨) 쓸데없이 사민이 안내서 진 경기들도 있는거같음 | 21:29 | 4 |
| 15218354 | onair | 롯데) 아이폰 밥값1 | 21:29 | 3 |
| 15218353 | 잡담 | kt) 너무... 상대에게 기록을 자주 만들어주는같아... | 21:29 | 24 |
| 15218352 | onair | 롯데) ^ᶘ=⸝⸝•̅ ᴥ •̅⸝⸝=ᶅ^ | 21:29 | 3 |
| 15218351 | onair | 두산) 어 그러면 최다안타네? | 21:29 | 17 |
| 15218350 | onair | 롯데) 김동혁도 확실히 중견이 낫다 | 21:29 | 27 |
| 15218349 | onair | 한화) ㅅㅈㅎ 24 25 26 노시시니까 저 이닝을 버티지 | 21:29 | 14 |
| 15218348 | onair | 두산) 봤지 얘들아 수빈이처럼 뛰면 이렇게도 된다 | 21:29 | 8 |
| 15218347 | 잡담 | SSG) 영진이 첫승때 고니가 실책해서 쫀득했었나 | 21:29 | 23 |
| 15218346 | 잡담 | kt) 상대투수 첫승이셨구나... | 21:29 | 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