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와 근데 건우 머지
- 22:10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근데 타자들도 팀 분위기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흐름?? 그런것도 중요해서..
- 22:10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이겼네? ₊‧✩•.˚⋆^ᶘ=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=ᶅ^⋆˚.•✩‧₊
- 22:10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시즌초에 불펜 보직 정해서 똑바로 제대로 쓰라고 소리쳐도 안듣더니
- 22:10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케이윌 최민석 표적직관 살짝 의심도ㅐ
- 22:10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주원이랑 우성 누누 얘네가 아다리 안맞으면 이기기 힘든게 너무 힘빠짐
- 22:10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전분 단어가 자체가 과분함
- 22:10
- 조회 15
- 잡담
-
- 삼성) 원태 휴식은 원태도 이해 못할걸
- 22:10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준호 오늘 몇번 맞은겨ㅎㅎ
- 22:10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도윤이가 우리 7연승 예언했네(아님
- 22:10
- 조회 59
- 잡담
-
- 한화) 채은성 퓨처스에서 지타시킬거면 걍 1군와서 백호 대신 쓰자
- 22:10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우리 9경기 동안 낸 점수
- 22:10
- 조회 25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진짜 저거 웃겨서 자주쓰던거지만 유망주 기다리는 자세는 저게 맞는거 같음
- 22:10
- 조회 23
- 잡담
-
- 엘지) 오늘 투수들 연호 열심히 해서 좋았어
- 22:09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조아⸜̑⸝͂˖໋⸰ʕ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 ʔ⸝⸝ި ʕᦏ´-
- 22:09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근데 확실히 휘집이 오니 3루 수비는 진짜 ㅠ
- 22:09
- 조회 23
- 잡담
-
- 한화) 내일 챈성 쉬는것도 아니고 차피 경기 뛰는거면 1군와서 경기뛰면 안되나
- 22:09
- 조회 6
- 잡담
-
- 키움) 나 담주가 입덕3개월째야......
- 22:09
- 조회 16
- 잡담
-
- 한화) 걍 너무 감독이 바뀔때마다 좌지우지 되는게 문제같어
- 22:09
- 조회 22
- 잡담
-
- 기아) 학생 이럴 땐 포커페이스 하는거야
- 22:09
- 조회 7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