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ㅂ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오스틴 영결 주자
- 21:34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1154일 만에 7연승 ヽ(˶ᵔ Θ ᵔ˶)ノ(Θ ᵔ˶ノ)ヽ( ଘ )ノ(ヽ˶ᵔ Θ)ヽ(˶ᵔ Θ ᵔ˶)ノ
- 21:34
- 조회 0
- onair
-
- 롯데) 해군니폼 좋은거 같애!!!!
- 21:34
- 조회 2
- onair
-
- SSG) 민준이는 무슨 유니폼 하지 ૮₍ ◔ᴗ◔ ₎ა
- 21:34
- 조회 2
- 잡담
-
- 키움) 이장석이 팀을 팔게 만드는게 제일 최종목표이지만
- 21:34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피안타가 19개야 오늘
- 21:34
- 조회 24
- 잡담
-
- 롯데) 매기네 2023년 4월 23일, 1153일만에 7연승 ヽʕ˶ᵔ Ⱉ ᵔ˶ʔノ(Ⱉ ᵔ˶ノʔヽʕ o ʔノʕヽ˶ᵔ Ⱉ)ヽʕ˶ᵔ Ⱉ ᵔ˶ʔノ
- 21:34
- 조회 24
- onair
-
- 삼성) 후반기 치고올라가려면 달콤한 휴식을 줄 때가 아니라고 백번말한다 박진만
- 21:34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김원둥 미쳤다
- 21:34
- 조회 7
- onair
-
- 기아) 해캐가 어~~~ 하는데 우혁이는 누워서 안 일어났음
- 21:34
- 조회 24
- 잡담
-
- 롯데) 우리 마무리얌.・゚゚・(ꩀ Θ ꩀ)・゚゚・.
- 21:34
- 조회 4
- onair
-
- 삼성) 난 차라리 내일 우취되는게 나아보여
- 21:34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내일도 지면 또 순위 내려가나..
- 21:34
- 조회 20
- onair
-
- 롯데) 7연승이다ㅏ
- 21:34
- 조회 4
- onair
-
- SSG) 얼라야ㅋㅋㅋㅋㅋㅋㅋ
- 21:34
- 조회 40
- 잡담
-
- 롯데) 7연승이다 ヽ(˶ᵔ Θ ᵔ˶)ノ(Θ ᵔ˶ノ)ヽ( ଘ )ノ(ヽ˶ᵔ Θ)ヽ(˶ᵔ Θ ᵔ˶)ノ
- 21:34
- 조회 5
- onair
-
- 롯데) 이겼롯 ヽ(˶ᵔ Θ ᵔ˶)ノ(Θ ᵔ˶ノ)ヽ( ଘ )ノ(ヽ˶ᵔ Θ)ヽ(˶ᵔ Θ ᵔ˶)ノ
- 21:34
- 조회 5
- onair
-
- 삼성) 사자들아 기도하자
- 21:34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이겼매기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
- 21:34
- 조회 23
- onair
-
- SSG) 무니 오늘 못던졌으니 이발하라고하자
- 21:34
- 조회 9
- 잡담